고객상담센터
대표전화
02.571.7249
업무시간
평일 09:00 ~ 18:00
토요일,공휴일 휴무
- 자주하는 질문
- 투어캐빈을 이용할 때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만을 모아두었습니다. 서비스 이용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.
- 짐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등록일 2016.01.27
|
조회수 25916
-
출국 시 항공티켓에 붙여주는 수하물표(Baggage Claim Tag)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이러한 불상사가 발생했을 시에 짐을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증거입니다.
해당 공항 및 항공사 직원에게 수하물표와 항공권을 보여주시고 분실 접수 하시면 됩니다.